뉴스룸

주식회사 조윈의 다양한 소식과 영상을 보여 드립니다.

게시물 상세
[보도자료] 조윈, 건강기능식품 ‘하이비앤디’ 출시
작성자 : 관리자(info@jowin.co.kr)  작성일 : 22.04.26   조회수 : 205

 조윈이 나이아신(비타민 B3) 일일 권장량 30배·비타민 D3 2000IU 함유로 암 치료 효과 증진과 면역력 강화, 골다공증 발병 감소를 돕는 ‘하이비앤디’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.

하이비앤디 한 정(33g)에 함유된 나이아신은 500mg으로, 한국 성인 일일 권장 섭취량(남·여 14~16mg)의 약 30배이며, 기존 제품 함유량의 10배에 달한다.

나이아신은 물에 녹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인체 필수영양소 중 하나이며, 탄수화물, 지방, 단백질 대사 과정에 광범위하게 작용해 모든 조직 세포의 정상적인 생명활동 유지에 필수적이다. 건망증, 신경과민, 불면증 개선 및 영양소의 소화·흡수와 만성두통 및 편두통 예방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.

또한 칼슘 흡수율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D3 및 각종 원료가 들어가 있어 영양 섭취가 부족한 직장인, 골다공증 발생위험이 염려되는 환자,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.

조윈 차지운 대표는 “많은 연구를 통해 나이아신과 비타민D3가 암 환자들의 치료 및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. 이를 바탕으로 비타민D3를 다량 함유한 하이비앤디를 출시하게 된 것”이라고 말했다.

출처 : 매일일보(http://www.m-i.kr)

원문 URL 바로가기
이전글 조윈, '견운모' 활용한 화장품 라이센싱 사업 진출
다음글 조윈, 암케어 관련 사업 확장 위한 전국 단위 지사 설립 추진